본문 바로가기
좋은정보

[여름샌들]크록스수선 어떻게 할까요?

by Healthy Sunny 2015. 7. 16.
반응형


여름철 가장 인기있는 신발을 꼽으라면, '크록스'가 아닐까 싶은데요. ㅋㅋ

남녀노소 너무 좋아하는 발편한 신발브랜드!!

특히 고무재질이어서 여름철 물놀이하기 좋은 여름샌들인듯 해요.

근데 디자인, 가격이 쪼~끔 아쉽다는게 흠???


암튼, 요즘 즐겨신으시는 크록스! 여름샌들 만약에 고장나면 어떻게 하시나요?

구두방에 맡기기도 애매한..여름샌들! 크록스수선은 요렇게 하시면 됩니다.

 


[여름철샌들: 크록스수선 이렇게 하자!]

제가 작년에 산 크록스 섹시샌들이에요.

크록스답지않게 세련된 디자인이라 잘 신고있음.ㅋㅋ 편하기도 편하고, 은근 포멀한 옷에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인터넷사이트보니 가격이 엄청 떨어졌지만... ㅠ

요즘에는 색깔 다르게, '크록스 리얼리 섹시플립'으로 판매되는 듯 해요.

정가는 79900원인데, 온라인샵에서 사면 아주 싸다는거~~~~





근데 이 크록스샌들은 다른 샌들과는 다르게, 신발에 징?? 같은 스터드가 있어요.

근데 1년을 신다보니 이게 쏙~! 빠져버린거에요. ㅠ

그래서 크록스샌들 어떻게 수선할까 하다가 알게된 방법~!






▲크록스수선 접수 영수증



크록스는 기본적으로 전국 매장에서 수선문의 가능합니다.

단, 자기가 구매한 매장에서만 수선이 됨!! 왜냐하면 크록스는 구매대행이나 해외직구가 너무 많아서

일일이 수선해주다보면, 매장 수선금을 감당할 수 없기 때문이라네요. ㅠ


그래서 본인이 산 매장에서 문의를 한 후, 수선을 맡기시면 됩니다.

단, 구매이후 6개월이 지난 상품은 수선비가 필수이구요. (아쉽지만.. ㅠ)

고장/불량 부분에 따라 수선비가 다릅니다.





▲크록스수선 의뢰 후, 10~15일 이후 문자가 옴


저 같은 크록스 리얼리 섹시플립의 경우, 스터드 1개당 수선비가 3000원입니다.

쫌 비싸지요? 한개 빠질때마다 3천원씩 추가...

고장안나는게 제일이지만 여름샌들 문제가 생겼을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코엑스몰 현대백화점에서 고쳤는데, 3천원 현금으로 내고

15일 정도 후에 신발을 받을 수 있었어요. 꽤나 걸림.... ㅠ


그래도 3000원 투자해서 크록스수선 한 덕분에

요긴하게 잘 신고 있습니다. ㅋㅋ

여름에는 크록스지용~고무고무한 탱탱느낌~!! 넘 편함ㅋㅋㅋ



여름에는 시~원해 보이는 크록스가 짱짱맨이라능~~~

신발사진 찍어놓고 보니 또 물놀이 가고싶네요. ㅠ

암튼 크록스수선 맡기실 때 꼭 참고하세용!


**크록스수선 TIP**

1. 내가 구매한 매장에서만 수선가능 (보증서는 따로음슴. 나 여기서 샀어요~ 하시면 되요!)

2.수선부위당 금액이 다르다 (보통 1천원~5천원 내외인듯)

3. 구매후 6개월 이후에는 무조건 유료수선만 가능! 


전국 크록스매장 정보 첨부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용. 

line_rangers-3


>>전국크록스 매장확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