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컬러링북/여자취미] 시간가는줄 모르고 하는 '컬러링북'!

by Healthy Sunny 2015. 8. 21.
반응형

**어른식 색칠공부! 컬러링북 취미**


넘치는 스트레스를 어디에 분출할까 하다가,

요즘 직장인여자취미로 좋다는 '컬러링북'을 시작했당.

말 그대로.. 어렸을 적 하던 색칠공부의 어른버젼이랄까 ㅋㅋㅋ


 

​내가 산 컬러링북 책!

이름은 '낙서침공'이라고, 컬러링북 중에서는 나름 유명한 것 같다.

그림이 굵직하면, 뭔가 채우는 맛이 없을 듯 해서...

최대한 이미지 많고 몰두할 수 있는 사이즈로 구매! 딱 여자취미스러움ㅋㅋ



 

​컬러링북 시작하면서 색연필도 새로 샀다.

색연필계의 대부...파버카스텔!!! 큰맘먹고 48색으로 투자.

괜히 색연필 색깔도 다양해야지 색깔이 더 잘나올 것 같은 느낌ㅋㅋ

컬러링북 + 파버카스텔까지! 숟가락과 젓가락이 모두 갖춰진 느낌이다.


 

룰루랄라~~ ♪보면볼수록 맘에드는 48색 색연필!

색깔도 다양해서, 컬러링북 더 잘될 것만 같은 느낌이당.ㅋㅋ

요즘에는 퇴근만 하면, 집에서 저거 칠하는 재미....






 

​가지런하게 정렬~

아쉬운 점은 저 케이스가 철제가 아니라 종이케이스라,

금방 너덜너덜 해지는 느낌이랄까...?

그래도 가격대비 색깔이 많아서 만족스러움~여성돋는 여자취미임!



 

​매일매일 연필깎기로 깎아서 깔끔하게 준비~

언제든지 컬러링북 칠할 수 있도록 준비된 상태임.ㅋㅋ

흐흐~맘에 든당!! 가지런한 색연필에 귀여운 컬러링북까지~~





 

​내가 산 '낙서침공'은 그림이 좀 귀여운 유령?형태

작달만한 캐릭터가 많아서, 칠하는 재미가 꽤나 쏠쏠하다.

쓱쓱싹싹 칠하면 1~2시간 금방감~!!


 

내가 칠한 컬러링북 이미지들!

한장 칠하는데 1시간 정도 걸리는 듯....

나만 이렇게 오래걸리는지?ㅋㅋ


 

처음에는 파란색, 보라색같이 우울한 색이 많았는데

하면할수록 붉은색, 노란색 등 따뜻한 계열을 많이 사용하는 것 같다.

스트레스가 해소되고 있다는 거~~우앙~~

가성비 높은 컬러링북 취미! 돈도 별로 안들고 좋은 것 같다. 여자취미로 추천추천!


 

 

 

반응형

댓글